반갑습니다 작성자오린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린이라고 합니다.오디오 입문 한지는 2년 정도 되었고,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진공관 소리가 궁금해서 가입했습니다.잘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