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월에 인수한 마란츠7입니다. 지인의 오리지날 마란츠7과 비교청음도 해 봤는데 다이내믹 레인지나 박력은 월등했습니다. 바닥에 깔리는 저역과 넓게 퍼지는 무대가 인상적이어서 처음 틀었을 때 와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제 시스템과 궁합이 맞지를 않네요.
저처럼 극단적인 1940년대 빈티지 시스템이 아니라 적당한 빈티지나 현대적인 하이파이 시스템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은 소리를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대작비 35만원은 제하고 300만원에 일단 내놓습니다.
서울 종로구에서 청음 가능합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교통비 정도는 네고해 드리겠습니다.
010-삼오12-오구6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