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5차유닛 내외 타공사이즈가 궁금합니다 (자작 하실분 참고하세요) 유니트 장착위치도 중요합니다

작성자라이더스 (조용복/이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84 목록 댓글 4

인클로저 자작을 하시는 분들 꼭 참조 하십시요
절대로 모양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인클로저 사이즈
타공홀과 위치
배기홀 크기와 위치
용적률을 지켜야 제대로된 소리를 얻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종학(화성) | 작성시간 26.06.06 네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병택 | 작성시간 26.06.06 대표님!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위와 같은
    인클로저 사이즈
    타공홀과 위치
    배기홀 크기와 위치
    용적률 등은 어떠한 원리나 방법 등으로 계산되어 지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라이더스 (조용복/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유니트 크기와 재생능력 효율등을 고려해서 인클로저 용적율을 구합니다
    유니트에서 부족한 음은 인클로저에서 보강을 하기도 합니다
    예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병택 | 작성시간 26.06.06 예, 고맙습니다.
    헌데 이또한 어떠한 방법에 의하여 구해진 결과치가 아닐런지요.
    제가 문의 드린건 이러한 결과치를 얻기 까지의 방법, 공식 또는 요령 등이 있는 것인지를 문의 드린 것입니다.
    늦은 밤에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