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심심풀이로
대충
만들었던 파워앰프
ㅡ 스타 접지,
전원부 미국산 정밀 저항
흔한 비샤이 오마이트 데일이 아닙니다
S********s, RCA초크트란스
고전 정류관 ,
마란츠 초기
커플링 ,
최소한 전해콘덴서
용량 (전원부 총 용량이
100uF 정도
엘레강스는 540uF) 등등
실험적 성격 앰프
그럼 왜 용량을 적게
쓰려 할까요????
(전해콘덴서의 이론과
실제 해보면 압니다
설명을 못해도)
초단
캐소드 콘덴서를
대체함
(유럽산에서 미국산으로)
모노 튜너
6414 프리
자작 파워
KBS FM 93.1Mhz
CD
옛날 연주라서
50년전 ~ 60년전
그시절 느낌이 나야하는데
글쎄요
우찌들 생각하시는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