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공관 구매하며 얻은 콘덴서 사용처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작성시간26.05.25|조회수187 목록 댓글 1


오래전 심심풀이로
대충
만들었던 파워앰프
ㅡ 스타 접지,
전원부 미국산 정밀 저항
흔한 비샤이 오마이트 데일이 아닙니다
S********s, RCA초크트란스
고전 정류관 ,
마란츠 초기
커플링 ,
최소한 전해콘덴서
용량 (전원부 총 용량이
100uF 정도
엘레강스는 540uF) 등등
실험적 성격 앰프

그럼 왜 용량을 적게
쓰려 할까요????
(전해콘덴서의 이론과
실제 해보면 압니다
설명을 못해도)

초단
캐소드 콘덴서를
대체함
(유럽산에서 미국산으로)




모노 튜너
6414 프리
자작 파워

KBS FM 93.1Mhz



CD
옛날 연주라서
50년전 ~ 60년전
그시절 느낌이 나야하는데
글쎄요
우찌들 생각하시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가지고 있던건
    74년 2월 산
    이번에 구한건
    73년 12월산
    불과 3달 차이

    20여년
    세월에
    가격 차이가~~~
    2배 헐
    잘 찾지않는 관이라 저렴했는데
    예비관으로 비축

    더 뛸것 같은 신관 ,최근관도
    더불어 구매

    시간되면 CD소리도 올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