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오리지날
Opa 2134를
역시
두얼앰프인 Muses로
교체
오피앰프 이름치곤
특이하죠
검색해보니
이 회사
스펙만이 다가 아니다
갬성이 중요하다
외칩니다 !!!
그동안 오피앰프 바꾸기 놀이하다가
Muses
여기서 멈추었습니다
이것 저것 가랑비에
옷 젖듯 하다가 ㅋ
그놈의 호기심
ㅡ 싱글이냐 두얼이냐
또는 전압 확인
아래는 CD
오른쪽 옴니버스 앨범중
같은곡
진공관세상
엘레강스와
젠센 플레인지
USB DAC 땜에
구하기 어려운 앨범
들을수있죠
유튜브로
재미삼아
USB DAC를
엘레강스와
젠센 플레인지에
연결
동영상입니다
선이 짧아 인터선은
다른것으로 교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스피커도
앰프도
소스도
다르니
둘 차이는 당연
Muses 오피앰프는
구하기도 쉽고
몇만원 수준
디스크리트 오피앰프에 비하면 껌값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다만
중국제
짜가가 많아서 조심 -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역시나 엘레강스가
엘레강스 합니다
공간감도 좋고
펀치력이 좀
약해도
교체한게
공간감
잘사는 인터선
이라해도 -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https://youtu.be/XxLd6eMlYrM?si=uQvvUKW3ddo3mQuB
V7 Vivid,
Classic,
Sparko
오피앰프 하나가 20만원이 넘냐?
(최상으로 하려면
싱글 두개 사야)
높아서 샤시내
못들어가는데
동영상
-
작성자플레인지 Lover( 이덕주/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전버젼들은 안땅겼는데
하다보니 요것
궁금하네요
V7버젼은
8층 구조에
방열판 까지 ㅋ
맘에 들면
샤시에 구멍
내야할듯 ㅋ
머로 주문했는지
짐작가시죠?
잘 찍었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