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뚜껑 따고
오피 앰프 바꾸고,
장착방법 바뀌 보고
잘 놀았죠
담날 다시 트니
Rt 채널이 쥐죽은듯
조용~~~
원인을 추정해봅니다
1 RCA 인터선(자작)인가?
2 자작한 USB선이
속에서 단선?
3 전에도 저절로
맛간 커플링이
이번에도?
4 설마 진공관이?
5 드물지만
이번에도
출력트란스가 단선?
6 모르고 지낸
앰프에 냉땜이
있었나?
신호 따라
죽
이동하문서 확인
결론은
USB한쪽 단자
접속 불량
하도 끼었다 빼고하니
Rt채널이 연결되었다
안되었다한거 였음
덕분에
앰프 배따고 다시한번
지짐
기왕 커플링 방향도
바꿔보고 ㅡ
요 커플링은 방향 바꾸면
소리도 변한다
자연스런 소리,
다이나믹한 소리
선택 가능
아쉽게 0.22uF
더 구하려니 재고 소진
다시
인두로 지진덕인지
소린 진해지고 안정적
그리하야
아침부터
유튜브 동영상
뒤져봅니다
가수 정훈희, 송창식
기타 함춘호
노래 제목은
동영상 잘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사용된 기기들
LG노트북
USB DAC
자작 싱글 앰프
독일산 플레인지
삼성 수맛퐁
재미삼아
본인 시스템에서
비교해 보시지요
제깐엔
회로가 독일 설계라
독일 사운드 지향한다구
독일산 부품 투입
그때는
구하기 그리 어렵지
않던
시절
상판은
인천 남동공단에서
마란츠 7 오리지날처럼
약하게 표면 처리도 하구
출력트란스는 당연
독일산 빈티지
전원부는 막강 투입
물론 초크 트란스도
싱글이 무게가 ~~~
배 따기위해
앰프 뒤집기가
싫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