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디서 온걸까 어느날부터 주차장에~~~

작성자라이더스 (조용복/이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267 목록 댓글 5

몃일전 주차장에서 아주작은 병아리가 돌아다닙니다
물도 먹이도없어
호스로 버스밑에 물을 뿌려주다가
고양이나 짐승듬에게 먹이감이 될까봐
회원들과 박스로 포획
과자부스러기와 물을 먹이고 봐두었더니
사무실 안으로 들어와서 살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둔사나이(조형찬,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9 오디오 소리를 듣고 온거 같아요.
    이름이 없으니 진세닭이라 함이 어떨지요?
  • 작성자삿갓(이기봉/인천연수구) | 작성시간 26.06.09 나중에 백조가 되는 건 아닐까? ㅎㅎㅎ 동물을 사랑하시는 회장님...건강하세요..
  • 작성자상 록수 (류 기원/ 인천) | 작성시간 26.06.09 병아리 아닌 것 같고요 .새 같은대요
  • 작성자신둔사나이(조형찬,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9 좀 더 크봐야 알겠지만 황조롱이 새끼인듯 합니다. 지렁이를 먹여야하는데...
  • 작성자상 록수 (류 기원/ 인천) | 작성시간 26.06.09 자세히 보니 목이 긴게 내가 시골서 키우던 애완용 샤모와 병아리 같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