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폐트랜스 제작 완료

작성자정경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286 목록 댓글 2

간단한 회로도 혹시나 뻥 터질까 노심초사..하며

 

지르코늄tr을 이용해 제작해 봤습니다.

 

트랜스의 만듦새는 무난하구요. 단자대에 접지단을 만들어 주시면 좀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에 쓰던 네이처 차폐트랜스를 처분하고 이걸로 바꾸려 하는데,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몰라 dc필터도 장착해 놨습니다. 유비무환.

 

출력은 220v와 110v만 선택했고..집 전압은 정확히 220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우wow(민혁/양평) | 작성시간 26.06.09 네이처 줄섭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