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회로도 혹시나 뻥 터질까 노심초사..하며
지르코늄tr을 이용해 제작해 봤습니다.
트랜스의 만듦새는 무난하구요. 단자대에 접지단을 만들어 주시면 좀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에 쓰던 네이처 차폐트랜스를 처분하고 이걸로 바꾸려 하는데,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몰라 dc필터도 장착해 놨습니다. 유비무환.
출력은 220v와 110v만 선택했고..집 전압은 정확히 220v.
다음검색
간단한 회로도 혹시나 뻥 터질까 노심초사..하며
지르코늄tr을 이용해 제작해 봤습니다.
트랜스의 만듦새는 무난하구요. 단자대에 접지단을 만들어 주시면 좀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에 쓰던 네이처 차폐트랜스를 처분하고 이걸로 바꾸려 하는데,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혹시 몰라 dc필터도 장착해 놨습니다. 유비무환.
출력은 220v와 110v만 선택했고..집 전압은 정확히 220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