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06-16 출석부

작성자가라사대|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탁구왕김제빵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
    요새는 나이 먹어서 그런지 항상 새벽에 깸~ ㅠ.ㅠ
  • 작성자우크조크 | 작성시간 26.06.16 출첵입니다.
    공감 100% ㅋㅋㅋ
  • 작성자전우진 | 작성시간 26.06.16 6시엔 왜그래?
    잘 자놓고~~~~~~
  • 작성자만년꿈나무 | 작성시간 26.06.16 출석입니다.
    요즘은 자도자도 피곤해요...
  • 작성자김기형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그런께 5시경엔 일어나야 풀충전상태가 되는고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