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노인의 유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우진 작성시간 26.06.18 ㅠㅠ
말 그대로 비극이다...
비극이 여기 저기서 공공연하게 일어나고 남은 사람들은 어쩔수 없다 하며 내 몰라 한다...
한 시대의 끝이 여기가 아닐까 생각해 본다... -
작성자탁구왕김제빵 작성시간 26.06.18 ㅠ.ㅠ
사는게 죽는거 보다 힘든 현실..
치료 가망성이 없는 환자들은 존엄사도 인정해주는 날이 오기를... -
작성자김기형 작성시간 26.06.18 슬픈 이야기.....
-
작성자만년꿈나무 작성시간 26.06.18 목이 메이네요...
잘 살아야지요.... -
작성자우크조크 작성시간 26.06.19 출첵입니다
저는 요즘 부모님을 바라보면서
마음이 정말 무겁습니다.
남일 같지도 않고 내일 같기도 하고
앞으로 사람 일은 모릅니다.
우리들도 글 속에 새겨진 문구들처럼 어떻게 인생이 옭어 메어져
어떤 인생으로 삶이 끝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래서 더 무섭네용~~~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