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28차 정모팅은 많은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회원님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곧 떠날 마이클을 위한 송별파티등 할애기들이 넘 많습니다. 곧 사진과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4.17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4.13
  • 정말 한 번 나가야 하는데..수고하시고요..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09.04.12
  • You told me once, dear, you really loved me And no one else could come between, But now you've left me and love another You have shattered all my dreams I love you tunalove1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4.09
  • Thank joosky~~~ i like too cherryblossoms~^^ Let`s get together next time 작성자 hanajunee 작성시간 09.04.08
  • I hope cherryblossoms begin to bloom on Topyong street. Cherryblossom trees are my most favorite. The second is tuna . 작성자 joosky 작성시간 09.04.06
  • 계속 눈팅만하게 되네여. 빨리 함 모임에 참석을 해야 하는데.... 작성자 kwangsub 작성시간 09.04.06
  • 27차 참치사랑친목회 정기모임사진을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4.06
  • 내일 목요일 27차참치사랑친목회 정기모임이 참치랜드에서 있습니다. 보고픈 회원님들을 내일 뵙겠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4.01
  • 월요일 참치사랑친목회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29
  • 으메!!! 날씨가 겁나게 좋아부려여.....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27
  • 사장님 사진잘보고감니다 한번놀러갈께여 작성자 고구려홍 작성시간 09.03.26
  • 오늘은 날씨가 쌀쌀합니다. 따뜻하게 외출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25
  • 정기모임사진을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휴일 잘보내시고 월요일 한주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22
  • 어제 26차 정기모임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곧 사진과 정모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20
  • 날씨가 따뜻합니다. 이런날은 배를 타고 바다로 가고싶습니다. 님들은 어떠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17
  • 참치먹고싶어요 초저녁에 먹을껄 작성자 캔디(이은영) 작성시간 09.03.13
  • what l got to do to make you love me? what l got to do to makeyou care? i love tunalove1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12
  • 오늘같이 따뜻한 봄날은 바다에 훌쩍 떠나고 싶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9.03.10
  • 들렸다 갑니다.나중 모임에 참석 하겠습니다.좀 도와 드릴께요...같은 일 하는사람 입니다. 작성자 kims 작성시간 09.03.09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