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사랑친목회
회원6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8차 정모팅 모임이 7월 10일 목요일에 있씁니당.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7.08
-
7차 정모팅모임 사진을 이제야 올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7.08
-
즐겁고 행복한 하루돼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7.03
-
이준현회장님의 디카가 고장이 나서 지금 고치고 있다고 하네요. 고칠때까지 정모팅사진을 올리수가 없네요. 이해주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7.03
-
어제 정모팅에 오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곧 사진올리겠씁니당~~~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7
-
오늘 저녁9시부터 정모팅이 있습니다. 참사모 회원님들을 만나고 싶네요. 얼릉오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6
-
방금 음악 바꿔습니다. ㅋㅋㅋ 난 좋아여~~~~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4
-
임공주님 그리고 회원님들 더위조심하시구요 목요일에 만나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4
-
장마라던데 .... 비는 안오고 날씨가 푹푹찝니다 . 더위조심하시고 목요일날 뵈요^^*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06.23
-
이번주 26일 목요일에 정모모임이 있습니다. 곧 올리겠습니다. 행복한 일주일이 돼시길....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3
-
출근길이 와이리 좋노우~~~~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3
-
주말입니다. 즐겁고 신나는 주말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1
-
임공주님 오늘같은 날에는 김치부침개가 최고죠. 무자게 먹고잡네요. 먹고잡다아~~ 쩝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21
-
비가 올것 같은 날씨에 ... 김치부침개를 해먹으면 ... 겁나 맛나는데 ^^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06.21
-
장마철이군요. 회원님들의 건강과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18
-
오늘도 겁나게 덥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14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돼세용~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13
-
어제 6차정모모임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곧 정모후기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13
-
맞네요~~수안님은 알수없는 회원님이시구요 님도 모임에 한번 참석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참사모는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편한하게 즐기는 친목모임입니다. 함 만나고 싶네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6.13
-
회원들이 모두 가족같은 분위기군요. 직장 동료들 같기도 하고...외국분들이 더 많은 걸 보면...어학원 팀들 같기도 하고...*^^* 수안은 혹 불청객???ㅋㅋ
작성자
수안
작성시간
08.06.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