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임공주님과 5차 정모에 참석해주신 30명의 참치사랑친목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5
  • 어제 정모 5차모임 또한 즐겁고 신났습니다.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05.23
  • 어제 정모사진 곧 올리겠습니당~~^^**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3
  • 얼마전에 집에 와서 샤워하고 올립니다. 5차모임도 잼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새로가입하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3
  • 저두 참석합니다. 작성자 섬소년 작성시간 08.05.22
  • 오늘 정모모임 참석해요. 작성자 참사랑 작성시간 08.05.22
  • 지금 출근합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0
  • 회원님들 기냥가지 마시고 한마디 해주세용~~~~~ 흔적이라도 남겨주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0
  • 저두 소풍가고 싶어요... 근데 못가유 ... 가면 짤려유.... 글면 배타로 가야돼유....^^*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20
  • 소풍가고싶은 날씨예요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05.19
  • 즐겁고 행복한 휴일 돼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7
  • hanajunee님 참사모회원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님과 함께하는 참사모가 됄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저는 김효상실땅입니당. *^^*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7
  • 이쁜이대장님 참치랜드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노력하는 실땅이 돼겠습니다.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7
  • 김호상실장님 넘멋있구.. 참사모의 무궁한 발전기원합니다~~ 실장님 당구 넘~~잘치세요~~~^^ 작성자 hanajunee 작성시간 08.05.16
  • 항상 변하없이 참치랜드를 찾아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려요. 노력하는 모습으로 만나뵙도록하죠.. 22일날 예뿐얼굴들 많이 보자구요.... 실장님 쌩쑈 구경오세요 ㅎㅎㅎㅎ.... 작성자 이쁜이대장 작성시간 08.05.16
  • 참치사랑회원님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나요? 겁나게 궁금하네....보고파서...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5
  • 날씨가 좋은 날에는 잠시 떠나요... 가까운 한강으로 시원하잖아여...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5
  • 날씨가 너무 좋아요 ~ 작성자 임공주 작성시간 08.05.14
  •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돼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3
  • 쥬니님 회원가입을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참치사랑 작성시간 08.05.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