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타미야 (1/24스케일) 데칼머신 No.15 페라리 360 모데나 Ver.DDGT 윤미소

작성자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시간08.05.10| 조회수2289|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토의 반란™(이용승) 작성시간08.03.08 이뽀~~~~~~~요..^^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3.09 에헤헤.... 그냥저냥 만들다보니....^^
  • 작성자 피터팬(유효상) 작성시간08.03.08 정말 기대됩니다! 두영님!!!^^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3.09 아....부담.....부담.....^^
  • 작성자 신용준 작성시간08.03.13 멋진 작품이 나오겠네요..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3.14 현재 데칼을 교체할까 심히 고민중입니다.... 너무 약해....^^
  • 작성자 MK-Ⅱ[정승원] 작성시간08.03.19 참... 탐스럽네요... ^^;; 기대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3.21 전시회가 끝나봐야 작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에효....^^
  • 작성자 시에(전동기) 작성시간08.03.19 오...이건 교본이군요....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3.21 음할할할, 작업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 작성자 [엔씽]안준호 작성시간08.04.28 ;; 이렇게 또하나를 배워가는군요....튜닝님 노하우를 좀더 퍼주시죠......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4.29 많이많이 퍼가세요^^ 제가 작업하는 것들은 제작과정을 함께 올리고 있거든요^^
  • 작성자 압둘라[정재훈] 작성시간08.04.30 데칼은 음훼훼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1 항상 그렇죠^^
  • 작성자 류병현 작성시간08.05.30 색감이 정말 좋습니다. 펄 입자 질문이 있습니다. 펄 입자 통으로 보이는 저것은 어떻게 구입 가능한지 제품 이름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펄 입자는 에나멜이나 락카 아무 도료에 넣어서 사용하면 되는 것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30 펄입자는 을지로 방산시장 근처에 봉지 단위로 판매하는 곳이 있더군요. 에나멜이나 락카와 섞어서 쓰지않고 따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저도 핸드폰을 도색하는 곳에서 용제와 함께 펄입자를 제공해 주셔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구입하실때 물어보면서 사용방법을 알아내는 것도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 날강도(유진우) 작성시간08.06.01 망실된 부품이 와이퍼유? 사이드미러유? 글구 저런 연예인(?) 실사로 차체에 도배해서 븥이고 다니는건... 국내엔... 노홍철씨가 있던데... 그양반 걸루다 함 해보시죠? 잘하믄... 협찬 드갈 수도 있으려나?
  • 답댓글 작성자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6.01 사이드미러였죠. 남자는 절대 사절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