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위터 수다방

#날씨 #폭염 #소나기 #여름더위

작성자봄의왈츠|작성시간26.06.18|조회수1 목록 댓글 0

33도 한여름 더위에 오후엔 소나기까지 온다고 하네요. 맑다고 방심했다가 강한 햇볕에 지치기 쉬운 날인 것 같아요. 물 한 병 챙기고, 잠깐의 휴식도 잊지 마세요. 작은 준비가 하루 컨디션을 바꿔주더라구요. ☀️🌦️ #날씨 #폭염 #소나기 #여름더위 #건강관리 #폭염주의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