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Ð유실수 자랑

목수국, 마가목, 은행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2.05.3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와~ 5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5월엔 비가 많이 오길 바랐는데 비가 별로 안와서 약간 실망스러운 5월이었습니다. 부디 6월엔 비가 좀 많이 와서 제가 2~3시간씩 물 주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모든 것이 잘 될수는 없는거겠죠... 그래도 항상 희망을 가져보며 살아보려 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나무와 함께 했습니다.
오늘은 목수국, 마가목, 은행나무 작업했습니다.

목수국은 여름에 너무나도 예쁜 꽃을 보여주는 나무죠. 하얀색 꽃이 멀리서도 시선을 끄는 나무입니다. 겨울에는 낙엽이 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여름에는 너무나도 화려하죠. 화분에 키우던 나무라 이식도 잘 되고 땅이든 화분 그대로든 잘 클 것 같네요.
많이 나가고 얼마 안남았는데 올해는 많이 번식시켜보려고 합니다.

마가목은 남자에게 그렇게 좋다고 하는 약용수입니다. 그런데 여자들이 더 많이 찾죠...
양기에 좋고, 간에도 좋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마가목으로 술을 담가드시더라구요. 저는 술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마가목 열매를 채취하시고 가지로 약해 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고 저도 해볼까 생각도 듭니다.
물론 약용수이기도 하지만 열매나 나무 자체가 예뻐서 조경수로도 많이 심는 나무입니다. 빨간 열매가 정말 예쁩니다.
추위에도 아주 아주 강해서 대한민국 어디서든 잘사는 나무입니다. 너무너무 강해서 마늘처럼 약이 되나봐요^^

은행나무는 유실수이자 조경수이죠. 단풍이 너무나도 예쁜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은행은 너무 잘 커서 큰 나무를 심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정말 딱 키우기 좋을 크기로 키워서 작업해서 출하하는 재미가 있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은행나무 길도 너무나도 예쁜데 시간을 두고 산이나, 밭, 거리에 1미터 정도 되는 나무를 심어두시면 몇 년 안지나 아주 예쁜 은행나무를 기대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엔 다들 택배로 보내는 나무라 택배포장하러 갑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목수국은 3만원입니다.
마가목은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