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죠?
이번 주말은 너무나도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평일은 5일이고 주말은 2일밖에 없어서 주말이 짧다는 농담처럼 주말은 참 짧네요. 그래도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으니 또 금방 지나갈겁니다. 하루하루가 빨리 지나가는게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항상 새로운 하루가 온다는 것은 즐거운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나무와 함께 생활했습니다.
오늘은 홍가시, 문그로우, 황칠나무 작업했습니다.
홍가시나무는 일반홍가시와 레드로빈홍가시 두 종류로 작업했습니다
일반홍가시는 울타리용으로 많이 쓰고 독립수로도 많이 쓰죠. 몇 년전까지는 정말 쌌는데 이제는 홍가시 가격이 좀 올라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레드로빈홍가시는 일반 홍가시에 비해 추위에도 강하고 잎이 더 빨갛고 코팅이 되어 있죠 그래서 더 예뻐서 사랑받는 품종입니다
울타리목으로 작업했네요, 물론 독립수로도 작업했구요^^
문그로우는 정말 강한 나무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날이 추워도 노지에서든 화분에서든 잘 살고, 날이 더워서 물을 잘 안줘도 정말 잘 사는 나무인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바빠서 문그로우에 물을 못줬는데도 참 잘 견뎌주고 있어서 너무 고마운 나무네요. 요즘 손님들이 문그로우 큰것보다는 작은 것 위주로 많이 찾으셔서 포트묘, 중간 화분 나무로 출하했습니다.
정말 강하고 예쁘게 빨리 크는 나무라 작은 나무 띄엄띄엄 심는것도 추천합니다.
비파랑 황칠나무는 정말 건강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나무죠ㅎ
혈액순환에 좋아서 고혈압이나 당뇨병 있는 분들은 꼭 찾으시는 나무입니다. 잎이나 가지로 차를 끓여마시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ㅎ
대표적인 항암효과가 있는 나무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나무들은 다들 화분에 들었거나 택배로 가능한 크기라서 대부분 택배로 보냈네요.
택배 받으신 분들은 받으신 그대로 심으시고 물 꼭 많이 주세요^^
행복한 한주되세요~
홍가시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문그로우는 1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포트묘는 1만원입니다.
비파나무랑 황칠나무는 각각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