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 8일부터 ‘감사 페스티벌’ 구매액 20% 온누리상품권 제공 작성자너바나(유광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0192삼성전자 “국민과 함께 성과 나누겠다”···8일부터 ‘감사 페스티벌’ 구매액 20% 온누리상품삼성전자가 앞으로 한 달 동안 모든 고객에게 구매액의 2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반도체 초호황으로 거둔 성과를 국민과 나누겠다는 취지다. 삼성전자는 5일 “오는 8일부터 4주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