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무인 트럭이 콜라 나른다 작성자너바나(유광재)|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80238766무인 트럭이 콜라 나른다…펩시, 실전 물류 도입펩시의 레벨4 트럭. 펩시 유튜브 캡처 앞으로 운전자 없는 무인 트럭이 콜라를 나르는 광경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대표 식음료 기업 펩시코(펩시)가 인간 운전자가 필요 없는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