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피닉스 19호’, 르망 24시 완주 작성자너바나(유광재)|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fs8LRcu제네시스 ‘피닉스 19호’, 르망 24시 완주…한국 팬 홀렸다현대차(005380)그룹의 대표 브랜드 제네시스가 세계 최고 권위의 르망 24시 완주에 성공했다. 신생팀이 24시간 동안 혹독한 주행을 이어나가야 하는 르망 24시를 완주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