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2주 출퇴근한 캐니언 평균연비

작성자너바나(유광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2주간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면서

210키로 주행한 결과인데

평균 하루 왕복 10키로 운행한거고

첫 주유 고급유 15만원치 주유 후 연비입니다.

산술적으로 계산해보니

지금처럼 출퇴근만 한다면

기름탱크 80리터고 70리터정도 사용한다고보고

평균연비로 나누면 400~450키로 주행.

그렇다면 40~45일정도 운행이 가능할거 같은데

기름 만땅 주유 후 잘하면 1달 보름정도 운행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