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계약한 차도 7월에 출고되면 가격이 오를 수 있다는 점 작성자너바나(유광재)|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Z1z8xtb0cq“7월부터 신차값 오른다” 그랜저·싼타페 부담 늘고 테슬라는 그대로● 6월 말 자동차 개소세 인하 종료, 7월부터 기본 세율 5% 환원 ● 그랜저 65만 원·싼타페 56만 원 상승, 내연기관 중심 구매 부담 확대 ● 전기차 개소세 300만 원 감면 유지, 테슬라 모델Y·모델3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