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twomanoil/QKNJ/1459
순정
운전석쪽부터 장착
좌우 모두 장착.
장착 자체는 어렵지 않았으나
사진과 설명서를 프린트해서 같이 왔는데
사진의 인쇄 품질이 아주 극악스럽고
설명서는 전부 영어라 번역기 좀 돌리면서
나름 숙지를 하고 시작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조립 방법에서 살짝 좀 헷갈렸고
가장 시간을 잡아 먹은건
조립시 와셔와 스페이서가 어디에 들어가는지
볼트 체결을 어떻게 해야될지에서...
간단하게 포인트만 집으면
순정 탈거시엔 안쪽(써브프레임쪽)부터 볼트를 제거하되
중요한건 볼트 머리를 돌려서 푸는게 아니라
바깥쪽 너트를 먼저 풀면 볼트는 자연스레 빠지는데
이 볼트가 일반적인 볼트가 아니라
토우각 조절하는 편심볼트라 그렇답니다.
그 후 매뉴얼에 나오는 볼트,와샤,스페이스를
제조사에서 하라는대로 순서대로 끼워
바퀴쪽부터 조립을 완료하고
프레임쪽은 어느정도의 가조립만 해놓고
바퀴를 체결하고 리프트를 내려
정상적인 높이에서 마무리 조임을 해야 됩니다.
즉!
공차체결이 가장 키포인트입니다.
튜닝품 볼트와 볼트 사이의 간극은
탈거한 순정을 포개서 1:1 비교하여
똑같은 치수로 만들고 조립했습니다.
다음번은 현재 배송 중인
또 다른 하체 링크 교환 예정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