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 7일에 할리데이비슨 본사 매장에 갔다가 경부고속도로 입구까지 걸어갔다왔습니다.
전부 올릴수 없겠지만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습니다.
경기도 구리시와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사이에 있는 망우리고개입니다. 망우리고개가 경기도와 서울시의 경계인데 경계를 기점으로 경기도 쪽은 경춘로이며 서울시 쪽은 망우로입니다. 버스전용차로를 달리고 있는 바이크의 사진인데 버스전용차로에 승용차가 다니면 안되는것처럼 바이크도 버스전용차로에 다니면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세히 보면 바이크는 삼륜차이며 손수래를 끌고 다니고 있었습니다.버스 안에서 찍은 이륜차의 무질서한 운행을 하는 사진입니다. 신호대기중에 배달원의 경우 배달을 빨리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무질서하게 운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랑교를 보면 동부간선도로 출입구가 있습니다. 이륜차 통행금지 표지판과 자전거 통행금지 표지판입니다.
회기역 앞에 있는 시조사삼거리 앞에 있는 또다른 이륜차의 무질서한 운행을 하는 모습입니다. 뒤에 있는 이륜차는 배달원이며 앞에 있는 이륜차는 배달용이 아닌 자가용 이륜차입니다.
청량리역앞에 도착한 다음 찍은 청량리역환승센터에 정차중인 버스입니다. 버스에 붙어있는 버스광고물을 보면 국산 스포츠브랜드인 프로스펙스인데 프로스펙스의 로고가 바뀌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청량리역에서 전동차를 타고 동묘앞역에서 6호선으로 갈아탔습니다.
동묘앞역에서 1호선에서 6호선으로 갈아탄 다음 한강진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한강진역은 햇빛이 들어올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한강진역의 벽화입니다.
한강진역앞에서 조금 걸으면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본사가 나옵니다.
북한남삼거리의 이정표입니다. 전경버스가 다니고 있는 고가도로는 남산1호터널과 연결된 고가도로입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본사의 매장입니다.
육교에서 남산1호터널을 향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남대교방면을 향해 찍은 사진입니다.
육교 위에서 찍은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본사 매장입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본사 매장 앞에 주차를 해놓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들입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본사 매장 안에서 찍은 바이크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그 작성시간 08.03.15 차량정체이 갓길이나 사이길 주행이 무질서 주행으로 매도하는것은 조금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다같이 차선하나 떡 차지하고. 교통정체에 시달려 교통체증을 가중시킬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외국에서도 그런것은 넌센스 입니다.
-
작성자golf 작성시간 08.03.16 맞습니다. 저도 살짝 환상이 있었는데 작년 빠리나 스위스에서 확인한건 우리와 비슷하단 것입니다. 차 막히면 그냥 사이로 잘 빠져나갑니다. 할리가 커서 차 사이로 못빠져나가는 것인데 이것을 '표준'으로 주장하는 것이 어색합니다.
-
작성자[대전]매니악 작성시간 08.03.19 도로 교통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한다가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붉은돼지 작성시간 08.03.19 글쎄요.. 그건 나라마다 틀리다고 보는데요.. 미국도 주마다 틀리지만 갓길 사이길 칼치기.. 불법인 주가 많습니다.
-
작성자정의파(강문호) 작성시간 08.03.20 이분 할리 직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