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Peter Kim작성시간08.08.21
관련기사: http://imnews.imbc.com/news/further/index.asp?pageUrl=http://imnews.imbc.com//news/further/culture/2202833_2901.html MBC탈렌트 이 언씨 군요. 21일 새벽 01:30에 한남고가 앞에서 가드레일을 충돌 후 사망했습니다.
작성자Peter Kim작성시간08.08.21
고인의 명복을 기원하며, 이륜차의 사고는 통계상 100명 중, 92명이 교육을 받아 본적이 없는 Rider랍니다. ※평소 급히 차로를 변경하거나 차선을 물고 가는 습관이 있는 분들은 이러한 고가도로 머릿돌을 들이 받는 사고를 당할 확률이 높고, 사륜차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사고입니다.
작성자Peter Kim작성시간08.08.21
특히 한남고가라고 해서 혹은 아니라 해서 항시 다수의 사람이 왕래하는 도로에서는 이런 저런 사고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공교롭게 한남고가 앞에서 발행한 이륜차 교통사고를 놓고 전체 이륜차에 대한 규제로 잘했냐 못했냐로 권력기관들이 말할 가능성도 있겠으나 만약 그렇게 한다면 정말 우리 대한민국 교통분야는 희망이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단결!
작성자슈퍼깐돌이작성시간08.08.21
한남고가 풀린지 얼마 안되었는데...하필...가드레일을 왜 들이 받은건지 의문이네요..얼마전 저희회사 1층 미용사롱에 와서 두피마사지등 받고 간걸로 기억하는데......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부디 기자분들이 이것저것 갖다붙여 이륜차에 대한 인식이 떨어지지 않도록 바랄뿐입니다........
작성자Peter Kim작성시간08.08.21
이런 말씀 올려서 죄송합니다만, 사실 연예인분들은 일상생활에서부터 교통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사고위험에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좋아했던 짐 리브스도 비행기추락, 노벨상을 받은 까뮤도 가로수를 들이받고, 존 레넌은 총에, 엘피스는 자살 등등.. 우리나라도 다를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 세상이 더 발전할수록 여예인들은 더 많은 노출을 하려하므로 사고는 더 많아지지 않겠는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