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스포츠서울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송은주·김지혜기자라는 사람이 목격자도 없는 사건을 마치 보고있듯이 기사를 썼네요. 제목도"한남고가 위험천만?"
작성자서형운 작성시간08.08.22 조회수329 댓글 20댓글 리스트
-
작성자 권총 작성시간08.08.22 ㅁ먼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도로를, 구조물을 탓하는 것도 일리있는 얘기지만....저는 먼저 라이더의 안전의식을 이번사건과을 빌어 다시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공짜로 주는 면허 등...구조적인 문제도 있지만..우리의 생명이 직결된 또 타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도 의식이 잘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고인이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이번 기회로 우리 라이더 스스로 다시한번 각성하자는 얘기입니다...또 교통과 관련된 기관들에서는 자기들이 얘기하는 위험한 기계(?)에 대한 국민들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하는 일은 무엇인지...교육은 한번 제대로 시키고 있는지...저질스러운 국민탓으로만 돌리지
-
답댓글 작성자 Peter Kim 작성시간08.08.23 네, 그렇습니다. 지난 전주에서 발생한 정신병자에 의한 코넷Rider(대학원생) 사망사고를 모두 기억하실 겁니다. 만약 그 사고가 목격자가 전혀 없는 도로였다면 혹, 단독사고로 처리 되었을지 그건 알 수 없는 일일 겁니다. 즉, 뭔가 피하려고, 혹은 밀어 부처진 상황에 의해 발생한 사고일수 있습니다. 물론 유족의 원에 의해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밝혀 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므로 조심하게 되나 잘못된 의견제시 및 언론보도가 망자의 외침을 모욕하는 것은 아닌지 무척 조심스러워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