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allsuki 작성시간12.10.29 한심한 분들땜시 대한민국은 아직도 후진국을 면치못한다.가까운일본의 경우 3년전 공식발표된 문서를보면 일년간 보유차량고속도로에서의,1만대당교통사고건수를보면 사업용차량사업용승용차676건,사업용화물차258건,자가용승용차103건,자가용화물차103건,자동2륜차38건으로 나왔다.이것만봐도 적어도 보유패스만 봐도 바이크가 차량보다 훨씬안전하고 사고율도 적다.독일의경우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이륜차사망자는,전체교통사고사망자의0.1%정도,,일본의경우 이륜차로 고속도로주행시 리스크는 일반도를 달리는 리스크보다3분의1,독일의 경우일반도로에서 이륜차의 교통량에 사망률은9.4인/億台Km。고속도로에서는2.9인/億台Km라는 분석.
-
작성자 allsuki 작성시간12.10.29 고로,,고속도로에서의 바이크주행은 일반도로에서의 주행보다 리스크가 3분의1이라는 분석이 나왔다.고속도로2인바이크주행도 금지해왔던 일본,이탈리아,독일들도 오히려2인탑승주행시 사고발생률이 거의 없었고,경찰이 청취한 결과 2인탑승의 고속도로에서의 사고는 기록에도 없다고 한다. 다른주변국가의 교통실태를 정확히 파악분석이라도 해서 이제라도 늦지않았으니 하루빨리 대한민국도 후진국에서 벗어나야되지 않겠습니까!!??맨날 이웃나라 일본보고 쪽바리놈들,,섬나라놈들 이라고 말하지 말고 섬나라도 이륜차고속도로주행하는데 반도국가인 대한민국이 이래서야 체면이 말이 아니지요.데모라도 해야되나,,한심하네요 정말!!
-
작성자 Peter Kim 작성시간12.10.29 자신의 생각과 판단이 편견을 기초로 한 모순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죠.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공직들, 정치인들, 다수의 학자와 언론인들... 국민 대부분이 스스로 아는 체하는 위증에 빠졌다고나 할까요. 문제는 이를 바로 잡아야 할 정부와 경찰청과 같은 권력기관들이 직무를 유기하고 있다는 것이죠. 더 심각한 것은 국민들이 잘못 알고 있는 상식(=편견)을 악용해 잘못된 정책을 계속 끌고 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국의 교통문화는 선진화 불가능에 빠져 40년을 헤매고 있는 것인데 아직 방향을 못 찾고 저러고 있으니... 단결!
-
작성자 서형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0.30 전세계적인 상식이 고속도로는 일반도로의 위험요소(차량간 속도차이 , 중앙선침범 , 무단횡단 , 불법유턴 , 신호위반 등)를 제거한 안전한 도로입니다. 사고에 노출되는 시간이 줄어들며 연료는 절반 밖에 안들지요.. 목적지 까지 일반도로로 100km로 달려서 가는거와 고속도로에서 쉬지 않고 50km로 달려서 가는거와 도착시간은 같습니다. 고속도로는 원래 단시간이동하는 질좋은도로라는 뜻이지만 무식한 인간들이 과속도로로 오인하고 심지어는 이륜차가 속도를 못내서 방해가 된다고 합니다. 이륜차는 몰아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원동기 장치 자전거와 구분도 못하면서 찌껄이는 말들이죠...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