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낡은 오도바이 보기 흉하게 녹슨데 땜빵뺑끼칠 하느라 바빳네요 ㅎ회원님들의 바이크는 안녕하신지요?^^
그동안 시원하게 완패했으니깐 언제 만나서 술한잔 하면서 회포 좀 풀고요.ㅎ
우리가 다시 우리의 문제를 쟁점화하고 당국과 붙게 되면 1안)꼭 이겨야한다 2안)무승부는 돼야한다는 강박이 있씁니다.
그래서 생각나는 아이디어 적습니다.
1.쟁점의 선회 및 전환
-당국은 아시다시피 접때 꺼 그대로 답변만 하면 승리한다고 확신에 차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쪽에서 똑같은 요구, 똑같은 질문, 똑같은 대안을 내세울거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 쪽에서 저쪽에서 미쳐 생각지도 못한 요구와 질문, 및 대안을 들이미는 겁니다. 전에 했던 얘기나 비스무리한 얘기는 아예 꺼내지도 않는 거죠. 저쪽의 상식을 홀랑 뒤집을 만한 어떤 거요.
2.이륜문화개선show캠페인
-다음 라운드를 준비함과 동시에 우리 쪽에서 뭔가 팍 달라진 모습을 도로에서 보여주는 겁니다.
1)2종소형 라이더간에 왼손 거수경례 캠페인
2)싸이카순사 뿐아니라 모든 교통순경에 왼손 거수경례 캠페인
3)스쿠터 및 원동기라이더에게 왼손인사 캠페인
4)사륜차에게 왼손인사캠페인(저질은 헬멧으로 응징ㅋ)
5)즐겁게 딱지끊기(딱지는 모아서 탄원서에 증빙자료로 활용)
6)딱지끊고 왼손 거수경례 후 사라지기 캠페인
7)아이들에게 왼손인사 캠페인(애들한테 손안흔들어주면 인색한거래요 ㅎ)
8)편파보도 기자, 의원, 당국자 찾아가 단체면담 후 정정보도 요구(데모는 나중에 ㅋ)
9)우선 경찰한테 친절인사 적극봉사(전 개인적으로 우리동네 방범대원입니당 ㅎ)
3.여성라이더 및 외국인라이더들의 인터뷰 모으기
-바야흐로 여성파워시대, 양성평등이 이슈인 시대에 우리 여성라이더분들나 탠덤 좋아하시는 분들이 좀더 의견을 내주신다면 상황이 급 달라질 듯합니다. 당국은 상대적으로 여성에게 약합니다.
-외국인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어낸다면 분위기전환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당국은 상대적으로 미국인에 약합니다.
4.2종소형자동차의 자동차전용도로통행에 연령제한 및 무사고경력 **년이상의 운전자 통행제안
-요건 한시적으로나마 꽤 갠춘한 아이디어인 거 같애요.
-일단 전용도로타고 싶은 사람은 연령과 무사고 운전을 해야하는 몇년 간은 안전운전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생각난 건 요정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