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쪽 들어가는 길
골치 아파지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든다.
거기 거의 들어가는 길이 여러갈래 있는데
나오는 길, 들어가는 길 뻔하잖아 .
거기 근처가 아닌, 문제가 될 반경 m 떨어져서 목지점에서
아에 동호회 투어 출발지점으로 만들면 -----> 뭐라고 하면 경찰놈들의
도로교통안전공단 자리 헤쳐먹는 거와 통계자료 왜곡을 통하여 국민을 속이고, 법개정 막는 것들의 이유 때문에 아에 모여서 투어 나가는 장소를 그 근처로 잡아 버리면 될 듯.
아니면 그 동네 근처로(좀 약간 떨어져 있는 동네) 이사를 가서 라이더들을
매주 왕창 최소 몇십대 혹은 몇백대 집으로 데려
간다. 그 길 정말 힘들어 질거다 , 뭐라고 그러면 경찰 놈들 때문에 이사왔다.
정말 화나면!!!!!!
집이나 알아 볼까나
네이버등에 할 말씀 있으시면 거침없이 하시고요. 경찰청의 통게자료 왜곡과 국민기망으로 국민들이 속고 있다는 사실 조차 모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주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4.11 크크, 이사가서 집이 거긴면 ! 뭐라고 할건가. 라이더들이 이사를 가서 살게 되면 라이더촌이 될테고 매일 광화문, 근처 터널, 경복궁등 지나가게 될텐데. 서울경찰청도 그 근처에 있군요. 히히
-
작성자roadstar 작성시간 07.04.11 ㅎㅎㅎㅎㅎ
-
작성자조정기 작성시간 07.04.11 경찰측에선 경범죄처벌법 "인근소란" "불안감조성" 아니면 "안면방해"를 적용해서 범칙금 통고서를 뗄라고 달라 들것입니다 아마도 "안전.필승"
-
답댓글 작성자이주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4.11 그거 하나도 안무섭죠. 크크!!!!! 단결!!!
-
작성자MURASAKI[보라] 작성시간 07.04.12 음.. 개념없는 똥개들이 많긴한데.. 똑같이 욕하고 감정적으로 적은 이륜차 라이더분들도 많으시더군요.. ㅠ_ㅠ 속상할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