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소청심사가 있는 날입니다...
글쓴이 : 뭉치아빠
오늘 오후 4시 10분경에 소청심사위원회에서 심사가 있는 날입니다. 3시 40분까지 소청심사위원회에 도착해야 하니까 잠시 후에 집을 나설 예정입니다.
많은 라이더들이 저를 후원해 주셨고, 탄원서 작성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은 소청의 결과에 상관 없이 저에게 소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지게 되기를 함께 기원하면서.... 힘차게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
오늘 오후에 후원회 카페에 이런 글을 남기시고 소청심사를 받으로 가셨던 뭉치아빠(박 동성 경사)님에게서 조금 전 오후 7시 15분경 전화가 왔습니다.
조마 조마 하는 마음에 전화기 폴더를 여는 손이 떨리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저 뭉치 아빱니다,등대님~!"
.......
순간 저는 "아~!!!" 하는 작은 신음 소리를 뱉고 말았습니다...
그의 힘찬 목소리에서 희망이 느껴졌기 때문이었습니다.
"소청심사 결과 통지를 예상보다 일찍 받았습니다. 정직 3개월의 처분으로 감경되어져 일단 복직은 되었습니다~!!!"
순간 참으로 바보 같이 눈시울이 젖어옴을 느꼈습니다.
...............
일단 뭉치아빠(박 동성 경사)님은 함께 걱정하고, 염려하고,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셨던 후원회 회원 여러분들과 전 이륜 라이더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복직이라는 대전제는 달성하였음을 뭉치아빠와 후원회 회장님(권 달술 교수님)을 대신하여 우선 알려드립니다.
뭉치아빠, 그 분이 하신 일에 비하여 정직 3개월도 결코 가벼운 처벌은 아니지만 일단 경찰관 신분은 다시 찾았기에 여러분들과 함께 복직을 축하 드립니다.
이제 마음을 가다듬어 차후의 대책을 세우시겠지만 우선은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함께 수고하시고 성원해 주신 후원회 회원 여러분들과 집행위원님들 그리고 전 이륜 라이더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녁 늦게 뭉치아빠께서 직접 올려주시리라 생각하며 이만 소청결과를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총 작성시간 07.06.23 뜨겁게 축하 합니다..............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07.06.23 아~ 그간 맘고생 많으셨을텐데, 이런식으로라도 보상을 받았으니 그나마 위로가.....모든 분들 양으로 음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깜보(최윤재) 작성시간 07.06.24 마음고생 많았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는 좋은 일만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
작성자복길이오빠 작성시간 07.06.26 축하드립니다..그런데..정직 3개월이 많이 아쉽네요...
-
작성자발리섬으로 작성시간 07.06.29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