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임도~ 작성자hyun|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빈지기 작성시간26.06.13 ㅎ 옛날사진 참 그때가 엇그제 같인데 세월이 야속한건지 제가 야속한건지 아뭏뜬 정겹고도 아련한 기억이 나는것 같습니다시간은 멈출수가 없지만 추억속 기억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조용한 주말아침 추억속 사진처럼 순수하고 평원한 하루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대형바이크의 매력도 있지만 일상의 재미와 효율은 크루즈 만한 게 없죠다시 가보고 싶지만 마땅한 차도 없고(tr150 이 비슷 할 거 같지만 차고가 낮고 약간 무게도 있어 대체할 만한 기종은 아니었습니다), 혼자서 가기엔 너무 깊고 깊은 산길이라 엄두도 안 납니다 ㅎㅎ가빈님도 주말 잘 지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