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래전 임도~

작성자hyun|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빈지기 작성시간26.06.13 ㅎ 옛날사진 참 그때가 엇그제 같인데 세월이 야속한건지 제가 야속한건지 아뭏뜬 정겹고도 아련한 기억이 나는것 같습니다
    시간은 멈출수가 없지만 추억속 기억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조용한 주말아침 추억속 사진처럼 순수하고 평원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h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대형바이크의 매력도 있지만 일상의 재미와 효율은 크루즈 만한 게 없죠
    다시 가보고 싶지만 마땅한 차도 없고(tr150 이 비슷 할 거 같지만 차고가 낮고 약간 무게도 있어 대체할 만한 기종은 아니었습니다), 혼자서 가기엔 너무 깊고 깊은 산길이라 엄두도 안 납니다 ㅎㅎ
    가빈님도 주말 잘 지내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