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족보방 **

2026-1학기 디지털교육

작성자박보연(유아,2025)|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다음 시험 보시는 분께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

디지털 교육은 이번이 첫 시험이라고 해서 난이도는 쉬운편이었고
디지털교육 교재에 있는 연습(기출)문제 그대로 출제되는 문제가 3분2 정도 됐던 것 같아요!
디지털 교육 영상에 있는 형성평가, 연습문제에 있는 내용을 교재에 표시 해놓고 외우시면 시험 보기 수월 하실 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