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캐나다에 3조원대 수소트럭 투자 제안"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이버뉴스] "韓, 캐나다에 3조원대 수소트럭 투자 제안"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871531?rc=N&ntype=RANKING&sid=001"韓, 캐나다에 3조원대 수소트럭 투자 제안"한국 정부가 캐나다에 차세대 잠수함 사업 수주와 연계해 약3조4천억원을 투자하는 수소 트럭 패키지 프로젝트를 제안했습니다. 강훈식 대통령비서실장은 현지시간 3일 캐나다 방송 인터뷰에서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