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잘되는거 못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탈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FDUkJA9옆집 성과급에 배아파…현대차그룹 10만 연대 '하투' 터지나삼성전자의 '6억' 성과급 지급이 대기업 노조들의 하투(夏鬪)로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산하 노조들이 '10만 대오 공동 투쟁'을 예고했다. 미래차 전환, 그리고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