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있어라 개미들아 삼전서 30조 팔아치운 외인 작성자Trader-하림아빠|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6095250573“잘 있어라 개미들아” 삼전서 ‘30조’ 팔아치운 외인…그 돈 다 어디로 흘러갔나 보니코스피 단기 급등 이후 조정 국면이 이어지는 사이, 외국인 투자자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대형주에서 대거 손을 떼고 로봇·AI 관련주로 눈을 돌리는 움직임이 포착됐다. 반도체 대v.daum.net#삼성전자#sk#skhynix#sk하이닉스#외인#외계인#외국인#buy#매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