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에 3개월 넘게 갇힌 韓선박 24척…무사 귀환길 열리나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르무즈에 3개월 넘게 갇힌 韓선박 24척…무사 귀환길 열리나 https://www.asiae.co.kr/article/20260615100157030003개월동안 진짜 고생 만으셨네요호르무즈에 3개월 넘게 갇힌 韓선박 24척…무사 귀환길 열리나미국과 이란이 종전 양해각서(MOU)를 체결함에 따라 호르무즈 해협이 개방될 전망이다.www.asiae.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