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지분 더 산다 작성자Trader-하림아빠|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k.co.kr/news/business/12078211[단독] 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지분 더 산다…100% 소유 자회사로 - 매일경제소뱅 보유 지분 9.6% 매입키로 풋옵션 계약...5천억원 규모 22일 이사회에서 최종 결정 지배력 끌어올려 IPO 속도전 보스턴다이내믹스 연구조직 RAI 소프트뱅크에 1억달러에 매각키로현대자동차그www.mk.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