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싹쓸이?넷마블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ews.nate.com/view/20260622n05180?mid=n0100출시 하루도 안 됐는데 '1위' 싹쓸이…넷마블 '솔: 인챈트', 흥행 신호탄 쐈다 [SS시선집중] : 네이한눈에 보는 오늘 : e스포츠 - 뉴스 : ‘솔: 인챈트’,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달성출시 약 22시간 만에 구글·애플 석권차별화된 ‘신권’ 시스템, 경쟁력 입증 캐릭터명 선점 조기 마감 등 ‘기대sports.news.nate.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