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패닉?(골드만삭스) / 하반기 금융업종 투자전략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0

 

반도체 패닉?(골드만삭스)

• 하룻밤 사이 미국 반도체 3배 인버스 ETF SOXS 거래량은 지난 20년 미국 상장 ETF 일일 거래량 중 세 번째로 많은 규모

• 지난주 금요일 SOXS 거래량은 역대 다섯번째

 

하반기 금융업종 투자전략

 • 은행/보험주 비중확대, 증권주 비중축소

 • 하반기 금리인상 환경은 은행/보험주에 긍정적인 영향과 더불어 실적개선을 바탕으로 주주환원 모멘텀 재개 예상

 • 증권업종의 경우 유동성 여건 변화에 따른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로 하반기 이익증가율 둔화 예상

 

 

 

 

#trump

#트럼프

#NVIDIA

#엔비디아

#젠슨황

#대한민국
#코리아
#korea
#삼성전자
#SAMSUNG
#SK
#SK하이닉스
#구미맛집
#전업투자
#맛집
#어반스테이라운지

#urbanstaylounge
#cu구미황상중앙점
#생활복지데이터센터
#welfaredatacenter
#림냥가족
#cat
#집사
#쿠앤크
#하림
#아림
#크림
#유림
#효림
#채림
#스페이스X
#일론머스크
#ELRONMUSK
#TESLA
#도지

#일선고기국수

#DOG

🌟🔯❤️오💜필승💜코리아❤️🔯🌟
광복80주년으로 각성한 대한민국의 
힘찬 비상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필승💜코리아❤️🔯🌟

💜❤️평화를 수호하는 대한민국이라는 방패 ❤️💜 
#peace #korea #healing #investing #shield  

 


http://www.welfaredatacenter.com
http://cafe.daum.net/ubermensch80
http://cafe.daum.net/silverlife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