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ily 시황 정리글

*어제 외국인들은 골고루 바이오를 샀네요^^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어제 외국인들은 골고루 바이오 매수

6/8(월) 외국인, 기관, 개인 순매수 순매도 순위 * 표시 : 연속 매수

✅ 외인+기관 매수
▶ 코스피ㅣNAVER*****, LG이노텍*
▶ 코스닥ㅣ제주반도체, 파두

✅ 외인+기관 매도
▶ 코스피ㅣ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 두산에너빌리티
▶ 코스닥ㅣ-

✅ 외인 매수 상위
▶ 코스피ㅣ삼성SDI*, LG씨엔에스, LIG디펜스, 미래에셋증권, HD현대중공업*, SK네트웍스, 현대건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코스닥ㅣ삼천당제약, 리가켐바이오, 보로노이*, 올릭스, 알지노믹스, 에이프릴바이오, 심텍, 에이비엘바이오*

✅ 기관 매수 상위
▶ 코스피ㅣ삼성전기**, 현대백화점, 메리츠금융지주, SK텔레콤, DB하이텍**, 코리아써키트*, HD현대일렉트릭, DB손해보험
▶ 코스닥ㅣ오스코텍, 테스**, 비츠로셀, 원익IPS**, 덕산하이메탈, 실리콘투, 하나마이크론, 테크윙*

<외인>
✅ 매수→ 매도 ▶ 두산로보틱스, 삼성전자우,
✅ 매도→ 매수 ▶ LG이노텍, NAVER, 제주반도체, 올릭스

<기관>
✅ 매수→ 매도 ▶ -
✅ 매도→ 매수 ▶ -

이미지출처 : 한국경제신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