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택 종부세 상향 '가닥'… "지역균형·기본소득 재원으로"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주택 종부세 상향 '가닥'… "지역균형·기본소득 재원으로"다주택 종부세 상향 '가닥'… "지역균형·기본소득 재원으로"재정경제부가 다주택자 종합부동산세(종부세)를 올리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종부세의 정책 목적이 5극3특 및 농어촌기본소득 등 이재명 정부의 핵심 과제인 지역균형발전과 맞닿아 있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