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500조 미국 투자 시작??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asiae.co.kr/article/2026061816042700786한국, 500조 미국 투자 시작…수혜받을 주식은 [주末머니]대미투자 집행기구인 한미전략투자공사가 출범한 가운데, 대미투자 관련 수혜를 입을 분야로 액화천연가스(LNG)와 원자력발전이 꼽혔다.www.asiae.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