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 “반도체 슈퍼 사이클 초입”…59만전자·500만닉스 간다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노무라 “반도체 슈퍼 사이클 초입”…59만전자·500만닉스 간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3031735?rc=N&ntype=RANKING&sid=101노무라 “반도체 슈퍼 사이클 초입”…59만전자·500만닉스 간다일본계 글로벌 투자은행(IB) 노무라증권이 SK하이닉스 500만원, 삼성전자 5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목표가를 제시하며 반도체 슈퍼 사이클이 이제 막 시작됐다고 진단했다. 1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