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7장 뻐꾸기가 우는 이유? 작성자변영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종승 작성시간26.06.19 아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영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뻐꾹 뻐꾹뻐꾸기가 웁니다.참 정겨운 고향소리마냥들렸던 뻐꾸기 소리알고보니 슬픈 소리입니다.뻐꾸기는 남의 둥지에알을 낳습니다.원래 알보다 1~2일먼저 깨어난 뻐꾸기 새끼는본능적으로 다른 알과 새끼를굴러내고 혼자 둥지를 독차지합니다.뻐꾸기가 우는 울음속에는어떤 의미가 담겨있을까요?오늘도 행복하세요.https://cafe.daum.net/ubiblelandcom/aUCz/1337?svc=cafeapi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