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웰빙

명의가 최후에 남긴 말

작성자민송|작성시간20.02.16|조회수11 목록 댓글 0




명의가 최후에 남긴 말
명의가 최후에 남긴말
여러분, 이제 저보다 훨씬 훌륭한 세 명의 의사를 소개하겠습니다. 3명의 의사 이름은 1. 음식(Food)과 2. 수면(Sleeping)과 3. 운동(Exercise)입니다.
명의가 최후에 남긴 말 (세 명의 의사)
1. 음식은 위의 75%만 채우고 절대로 과식하지 마십시오! 2. 수면은 밤 23:00시 이전에 잠을 자고 아침 6:00 해가 뜨기 전에 일어나십시오. 3. 운동은 열심히 걷다 보면 웬만한 병은 다 나을 수 있습니다.
♡ 어느 명의가 최후에 남긴말 ♡
“음식”과 “수면”과 “운동”은 다음 두 가지 약과 함께 복용할 때 효과가 있습니다. 육체와 더불어 마음과 영혼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은 “웃음(Laughter)”과 “사랑(Love)” 입니다. 육체만 건강한 것은 반쪽 건강입니다. 영혼과 마음과 육체가 골고루 건강한 사람이 되십시오.
명의가 최후에 남긴말
"웃음"은 평생 꾸준히 복용해야 합니다. 웃음의 약은 부작용이 없는 “만병통치” 약입니다. 안 좋은 일이 있을 때는 더 많이 복용해도 됩니다. “사랑” 은 비상 상비약입니다. 이 약은 수시로 복용 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약입니다. 명의가 최후에 남긴 말
이 의사는 자신이 살면서 깨달은 가장 중요한 것을 알려준 것입니다. 우리는 돈 안 드는 이 약을 얼마나 섭취하고 있을까요? 사시는 동안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기 위해 이 명의의 마지막 처방의 말도 지켜볼 가치가 있을 겁니다. 이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입니다

ㅣㅔ





카톡에서 옮긴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