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농장 소식

올핸 천도복숭아 마이 먹겠죠 ㅎ

작성자친환경 산골도라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2

4월추위에 꽃들이 많이 떨어졌는데도
마이 열렸네요. 더 솎아줘야 되는지...


밤나무 꽃이 작년보다 많이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의향기 | 작성시간 26.06.20 와 과일이 풍년이네요
    천도 잘 익으면 많이따겠어요
    울집도 올해는 블루베리가 꽤 열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친환경 산골도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알이 너무 작아요
    거름을 안해줘서 그런가
    솎아주질 않해서 그런가
    좀더 커보면 알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