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자 : 2026.06.21(일요일)
산행지 : 거제 지심도
참석인원 : 43명
동백으로 유명한 거제 지심도를 다녀왔다.
동백꽃은 못봤지만 아름다운섬 트레킹과 2인1조 이어달리기로 즐거움을 더하고 아름다운 수국구경으로 눈호강하는 시간 보내고 왔다.
모두들 수고가 많았습니다~^^
휴게소에서~
지세포선착장
승선시간은 짧지만 즐거운 모습들~
지심도에 도착하고~
여기에도 수국이 있다.
포진지와 탄약고
운동장에서 점심 해결 후 달리기로~
우승팀 상금 10만원. 찬조로 가로채기 성공~ㅎ
요기서도 인증샷 남기고~
지심도를 떠나오는 뱃길~
수국 구경하기~
하산식으로 마무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