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답게 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요즘입니다~!
매주 아름다운 선율로 센터를 가득 채우고 있는
피아노 수업의 5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그동안 꾸준히 연습해 온 덕분인지, 이제는 악보를 보며 건반을 누르는
아이들의 손끝에서 제법 진지함과 숙련함이 묻어납니다.
건반을 직접 연주하는 실기 시간뿐만 아니라
교재를 활용한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음악 이론 공부까지도 눈을 반짝이며
척척 집중해 내는 모습이 얼마나 기특한지 모릅니다 :)
때로는 마음처럼 소리가 나지 않아도 선생님의 격려에 힘입어 다시 도전하는
예쁜 마음들이 모여 더욱 풍성한 오월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