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3주차 언어전달입니다

작성자남유선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96 목록 댓글 0

* 6월 3주차 언어전달입니다.


- 5세: 저는 울산에 살아요.

(난초반)

-6세: 내가 사는 동네는 00동 입니다.
(예:복산동,약사동,반구동,남외동 등)

(진달래반, 백합반)

-7세: 내가 사는 아름다운 우리 동네는 ○○동 입니다.
(남외동,약사동,복산동,반구동 등)

(무궁화반, 매화반)


음력 5월 5일운 더운 여름을 맞이하기전 건강과 풍요룰 기원하는 우리나라 전통 명절, 단오입니다!
가족과 함께 단오의 의미를 되새기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