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 초 반★

♡ 6/10 감자캐기 ♡

작성자남유선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텃밭에서
자란 감자를 직접 수확해보았습니다🥔
흙을 조심조심 파내자
감자가 하나둘 모습을 드러냈고,
아이들은 “우와!“를 외치며
신나게 감자를 캐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